티스토리 뷰

반응형

'불타는 트롯맨' 출연 가수 황영웅(29)이 지인 폭행, 학교폭력, 데이트 폭행 등 여러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군 복무 관련 추가 폭로가 나왔습니다. 지난 2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황영웅과 같은 부대에서 군 복무했다는 누리꾼들의 폭로 글이 퍼졌습니다.

 

뉴스 1 원문기사

 

'일병 제대' 황영웅, 추가 폭로…"병가 자주 쓰고 휴대폰 몰래 써 징계" | 네이트 뉴스

연예가화제>전체 뉴스: 황영웅. (불타는 트롯맨 인스타그램 갈무리)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불타는 트롯맨' 출연 가수 황영웅(29)이 지인 폭행, 학교폭력, 데이트 폭행 등 여러 논란에 휩싸인

news.nate.com

황영웅은 운전병으로 자대 배치받았으나 현역 부적합으로 전역

 

A 씨는 "황영웅은 (육군) 228 포병 부대에서 일병 제대했다"며 "양주 병원에 있으면서 휴대전화를 몰래 쓰다가 걸려서 징계받았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동시에 휴가증 사진을 올려 글의 신빙성을 더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 B 씨는 "황영웅은 운전병으로 자대 배치받은 뒤 지속해서 병가를 요청해 양주 병원에서 오랫동안 입원했다가 현역 부적합으로 전역했다"라고 적었습니다. 앞서 황영웅 관련 논란을 계속해서 폭로 중인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 역시 "황영웅은 군대를 만기 전역하지 않고 일병 전역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훈련소 문제나 군 생활 문제에 대한 제보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워낙 민감한 내용이고 사실 확인이 필요해 검토 중이다. 상당히 놀라울 정도의 제보들이 오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황영웅은 폭행 논란에 대해 "저의 부족함과 잘못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 깊이 사죄드린다"라고 사과했습니다. 동시에 "부디 과거를 반성하고 보다 나은 사람으로 변화하며 살아갈 기회를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조선일보 원문기사

 

불법으로 건 ‘학폭논란’ 황영웅 응원 현수막… 지자체는 철거 생고생

MBN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 중인 가수 황영웅[29]이 과거 학교폭력 등의 논란이 일었지만 결승전 출연을 강행하기로 했다. 황영

news.zum.com

불법 현수막으로 피해자들에게 2차 가해 중인 그들

 

MBN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 중인 가수 황영웅(29)이 과거 학교폭력 등의 논란이 일었지만 결승전 출연을 강행하기로 했다. 황영웅의 고향인 울산지역에는 그를 응원하는 현수막이 내걸렸습니다. 그러나 모두 신고하지 않은 불법 현수막이었고, 지자체가 나서 이를 수거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2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울산 지역 곳곳에 설치된 황영웅 응원 현수막을 찍은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현수막에는 “울산히어로 황영웅, 불타는 트롯맨 강력한 우승후보! 울산 시민이 응원합시다”라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또 다른 현수막에는 결승전에 진출한 황영웅에게 투표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적혀 있었습니다. 결승전 생방송이 진행되는 이달 28일과 다음 달 7일 오후 10시부터 문자를 보낼 수 있다며 “울산시민이 응원합시다”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불타는 트롯맨’ 측은 결승전 점수의 절반을 실시간으로 집계되는 문자 투표로 책정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현수막들이 황영웅에게 괴롭힘을 당한 피해자에게는 2차 가해를 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자신을 황영웅과 같은 중학교에 다닌 후배라고 밝힌 네티즌은 “형이 자폐증을 앓았던 사람을 죽일 듯이 괴롭히던 게 눈에 훤하다”며 “얼마 전 사거리에 얼굴 대문짝만 한 현수막이 걸려있더라. 정말 기가 막힌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알고 보니 허가받지 않은 불법 현수막

문제는 또 있었습니다. 이 현수막들이 제대로 허가받지 않은 불법 현수막이었다는 점입니다. 울산시에서 현수막을 게재하기 위해서는 울산시청 옥외광고물협회에 현수막 게재를 신고해야 합니다. 현수막의 규격과 내용을 미리 알리고 협회에 게시 날짜 3일 전까지 현수막을 입고해야 합니다. 현수막은 협회관리자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황영웅에게 비판적인 시각을 가진 네티즌들은 지자체에 민원을 접수했습니다. 울산동구청 관계자는 28일 조선닷컴과의 통화에서 “전날 격앙된 목소리로 황영웅 관련 불법 현수막이 걸려있다는 민원인의 전화가 여러 건 걸려왔었다”며 “그러나 해당 지역에 가서 확인했지만 이미 현수막은 사라진 상태였다”라고 했습니다.

울산울주군 관계자 역시 “어제부터 황영웅 현수막 관련 민원 접수를 받았다”라고 했습니다. 울주군에서는 민원 접수 전 이미 불법 현수막 게재를 인지하고 이를 철거한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울산남구청도 비슷한 상황이었습니다. 남구청 관계자는 “민원을 접수한 후 황영웅 관련 불법 현수막 2개를 철거했다”며 “앞으로도 불법 현수막을 발견하는 즉시 철거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불타는트롯맨 황영웅 학폭 논란, 이전에 송포유가 있었다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학폭 논란 불타는 트롯맨 PD의 과거 일진 학생 미화 프로'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에는 '불타는 트롯맨' PD가 과거 제작했던 SBS '송포

gogo.goodnyang.com

 

챗GPT 사용법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챗 gpt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국 스타트업 오픈 AI(Open AI)가 챗 GPT를 출시한 시점은 2022년 12월 1일이며 출시한 지 고작 5일 만에 하루 이용자가 100만 명을

gogo.goodnyang.com